엑소 백현 첫 솔로 공연도 영화로! ‘백현: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’ 27일 개봉 확정
그룹 엑소(EXO)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백현이 극장에 뜬다! 백현의 첫 단독 콘서트 ‘Lonsdaleite [dot]’의 무대를 담은 공연 실황 영화 <백현: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>가 11월 27일(수) 국내 개봉을 확정했습니다.
<백현: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>는 지난 3월 서울을 시작으로 총 13개 도시에서 진행된 백현의 첫 솔로 콘서트 중 가장 마지막에 진행한 앵콜 콘서트 실황을 담은 작품인데요.
‘Diamond' 무대를 시작으로 'UN Village', 'Love Again', 'Bambi', 'Betcha', 'Candy' 등 백현의 대표곡을 만날 수 있습니다. 화려한 퍼포먼스와 완벽한 라이브 실력을 큰 스크린으로 볼 수 있다는 건 이 작품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입니다.
CGV에서 영화를 만날 수 있는 만큼 영화 포맷에 대한 기대감도 큰데요. 2D 상영을 비롯해 SCREEN X, 4DX, ULTRA 4DX 특별 포맷으로 만나 볼 수 있습니다. <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> <방탄소년단: 옛 투 컴 인 시네마> <몬스타엑스: 더 드리밍> <블랙핑크 더 무비> 등 다수의 아이돌 공연 실황 영화를 연출한 오윤동 감독과 <에스파: 월드 투어 인 시네마>를 연출한 김하민 감독이 함께 연출을 맡았습니다.
개봉에 앞서 <백현: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>의 메인 예고편도 공개되었습니다. 공개된 예고편에서 백현은 “마치 다시 데뷔를 하는 느낌이랄까?”라는 말로, 데뷔 12년 만에 개최한 첫 솔로 콘서트에 대한 부담감과 솔직한 고민을 드러내는데요. 이어 팬들과 유대감과 고마움을 표하며, “내가 다이아몬드처럼 밝게 여러분들을 비춰주겠다”라는 애정 어린 말로 전합니다.
<백현: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>는 오는 11월 27일 국내 개봉과 함께 홍콩, 싱가포르, 말레이시아, 필리핀, 태국,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주요 국가에서 개봉할 예정이며, 이후 대만에서도 순차 오픈 예정입니다.
참고로 개봉 기념 스페셜 기프트 이벤트도 개최한다. 개봉일부터 소진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영화 관람 후 매표소에서 해당 티켓을 제시하면 1좌석 당 1장씩 선착순 증정한다고. 경품 이미지는 11월 22일(금) CGV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됩니다.
사진 제공: CGV ICECON
- 평점
- -
- 감독
- 오윤동, 김하민
- 출연
- 백현